본문 바로가기

특별새벽기도

특별새벽기도 _ 4

728x90

 

https://tv.kakao.com/v/409414438

 

 

2020년 5월 21일 특별 새벽 기도회 - 4 -

 


 주는 그리스도시요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이십니다.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이 그리스도의 영을 여러분에게 주시려고 살아계신 하나님이 어떤 일을 이 땅에 오셔서 당하시고 죽으시고 부활하셨는가를 알려주시는 거예요.

 

 그래서 반드시 여러분이 그리스도 영 안에 있어야 돼요.
 왜 그러냐면 하나님이 그리스도의 영도 하나님 안에 있다, 그랬어요.

요14:20
 그 날에는 내가 아버지 안에 너희가 내 안에, 내가 너희 안에 있는 것을 너희가 알리라.
 이걸 여러분 몸에 있어야 하나님의 말씀을 여러분이 지키게 되는 거예요.

 21절- 나의 계명을 지키는 자라야 나를 사랑하는 자다.
 그리스도를 사랑하는 자는 나의 계명을 지키는 자요.
 계명을 지키는 자는 그리스도를 사랑하는 자다.
 그래서 나를 사랑하는 자는 내 아버지께 사랑을 받을 것이요.
 나도 그를 사랑하여 그에게 항상 나를 나타내시리라.

 마28:18-20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저절로 되어지는 거예요.

 

 성부와 성자와 성령을 가르쳐 지키게 하고, 볼찌어다 세상 끝나는 날까지 내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신앙 생활은 절대 어려운 게 아니에요. 믿으면.
그래서 기도를 해야 돼요.

요14:22
 주여 어찌하여 자기를 우리에게는 나타내시고 세상에는 아니하려 하시나이까.

 23절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사람이 나를 사랑하면 내 말을 지키리니 내 아버지께서 그를 사랑할 것이요 우리가 그에게 가서 거처를 그와 함께 하리라.

 미래까지 다 보장되어있어요. 그리스도 하나를 사랑하게 되면.

 하나님의 말씀을 지키지 못하고, 창3:15 여자의 후손 메시아 그리스도를 내 영혼에 사랑할 수 없도록 내 심령을 빼앗고 나를 죽이고 나를 멸망케 하는 저주의 세력은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산산이 무너질지어다.

 그러면 여러분에게는 항상 기도가 쉬지 않게 되어있어요.

 그런데 거의 기도를 마침표로 끝내요.

 그냥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마침표만.

오늘날 사용하고 있는 거예요.

 그러니 그대로 불신앙이 내 몸에서 장악되어져있는 거예요.

 그래서 그리스도의 새 영을 내 영혼에 구석구석마다 그리스도의 이름을 불어넣어라.

이게 보통 말이 아닙니다.

 그래야 여러분이 그리스도 예수를 사랑하게 되고, 그리하면 그 사랑한 대가가 창조주 하나님께로부터 모든 응답을 받게 되는 거예요.

 그런데 사람들은 항상 기도해야 되는 이 비밀을 모르니까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마침표만 해요 마침표로 끝나요.

 항상 내가 기도해야 되고, 항상 기뻐해야 될 원인이 무엇입니까?

 여자의 후손 메시아 그리스도 이름으로 뱀의 머리를 깨뜨려라.

이것입니다.

 이 말을 사람들이 못 알아듣는 것 같아요.

 그래서 시편 4:1내 의의 하나님이여 내가 부를 때에 응답하소서.

 언제나 창3:15을 적용하는 사람들에게는 항상 응답해주신다는 것입니다.

 곤란 중에 나를 너그럽게 하셨사오니 내게 은혜를 베푸사 나의 기도를 들으소서.

 곤란 중에 환란 중에, 언제나 이 세상 신, 세상 풍습을 좇게 만들고 공중 권세 잡은 자는 여러분의 심령을 죽이는 자입니다. 하나님이 없다고.

 그래서 언제나 7절에 보니까, 주께서 내 마음에 두신 기쁨은 그들의 곡식과 새 포도주의 풍성할 때보다 더 기쁘다.

원인을 알고 있으니까.

 세상 사람들이 얻는 것보다 여자의 후손 메시아 그리스도 이름으로 뱀의 머리를 밟는 그것이 더 어마어마하게 기쁘다는 것을 자기 영혼 속에는 느끼고 춤을 추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 결과가 뭡니까? 내가 평안히 눕고, 참 왕 되신 그리스도가, 마귀의 일을 멸하시는 분이 나와 항상 함께계시기 때문에.

 내가 그 안에 있기 때문에 참 평안으로 눕고, 모든 저주와 재앙을 십자가라는 죽음으로 피 흘려 주심으로 단번에 재앙이 넘어가는 이런 축복을 가지고 있고 내가 그 안에 있기 때문에 넘어갈 수 있다 이 말이에요.

 여러분이 반드시 그리스도 안에 있어야 진리의 영이 여러분에게 함께 역사하시는 것입니다.

 눕고 자기도 하리니 나를 안전히 살게 하시는 이는 오직 여호와이시니이다.

 여러분을 안전하게 하시는 분은 오직 여호와라.

 그래서 여러분이 꼭 명심해야 될 사실들이 있어요.

그게 뭐냐?

 나는 무슨 일이 있어도 여자의 후손 메시아 그리스도 안에 있기 때문에 나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다.

절대 해야 돼요.

이것을 잃어버리면 안 돼요.

 그래서 사도 바울은 로마서 5장 8절을 자기 가슴에 담았어요.

 우리가 아직 하나님을 떠나 죄 가운데 빠져 사망 권세 잡은 사단에 의하여 장악되었었을 때에.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위하여 죽으심으로 말미암아 하나님께서 우리에 대한 자기의 사랑을 십자가 죽음을 통하여 확증해놓으셨다.

 그래서 명심해야 돼요. 나는 하나님의 자녀다.

 문제가 있고 환란이 있다고 해서 여러분이 달라지면 안 돼요.

 박일송 목사님이 결혼을 해서 아이를 낳으면 아이 성이 뭐요?

박씨. 또 낳으면 박씨.

바뀌어지는 게 아니에요.

 반드시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는 거룩한 씨를 가지고 인침을 받았어요.

 그래서 하나님의 자녀라는 것을 명심해야 돼요.

그걸 안 하면 누림이 없는 거예요.

 쉬지 말고 기도하라는 이 말을 못 알아듣는 거예요 하나님의 자녀가 아니면.

자꾸 다른 생각이 들어요.

 우리를 두려워하게 하는 영이 얼마나 여러분의 뼈와 온몸을 찌릅니까.

 사망 권세 잡은 자가 얼마나 여러분 사망의 권세로 여러분의 영혼을 덮습니까.

 그래서 끊임없이 불안하게 하는 거잖아요 누려보지도 못하고.

 하나님의 자녀된 이 신분을 가지고도 못 누려보는 거예요.

 고전12:3에 내 안에 진리의 영이 내가 그리스도 안에 있기 때문에 바로 그리스도의 영이 예수는 그리스도 나의 주로 언제나 고백하게 하시는 것이다.

 그러므로 내가 너희에게 분명히 알린다. 하나님의 영으로 말하는 자는 누구든지 예수를 저주할 자라 하지 아니하고 또 성령으로 아니하고는 누구든지 예수를 주시라 할 수 없느니라.

명심하세요.

우리는 하나님의 자녀

모든 문제 끝

마귀야 가라

성령 충만

속지 말아야 돼요.

속으면 분노하게 돼요.

 속으면 불안하고, 속으면 두려워하는 영이 순식간에 틈타고 여러분의 영혼을 파고 들어와서 온 영혼을 그리스도 안에 내가 있다라는 것을 상실하게 만들어버려요.

 끝없이 뒤흔드는 영을 가진 이 영은 여러분을 계속 뒤흔들어요.

 그래서 여러분 몸에서 거짓말이 나오게 만드는 거예요. 하나님이 없다 하도다.

 하나님이 나를 징계하셔서 그렇다.

 하나님이 나를 두드려패서 이렇게 된 것이다.

 무시무시한 저주가 또 입에서 나오게 되는 거예요.

 그래서 여러분 몸 안에 있는 거짓말이 여러분을 속이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절대 여러분에게 명심하라고 되어있어요.

 영접하는 자 곧 그리스도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 자녀 되어지는 권세를 주셨음이니라.

 혈통으로 육정으로나 사람의 뜻으로 나지 아니하고 너는 오직 살아계신 하나님께로부터 택정함을 받고 태어나게 된 것이다.

명심하세요.

 이것을 여러분이 믿지 아니하면, 여러분의 몸뚱어리가 나를 이용해가지고 그리스도 바깥으로 끄집어내요.

 그래서 예수님을 사랑할 수가 없는 거예요.

 그래서 여러분의 몸뚱어리가 드디어 뭐합니까?

 군림합니다. 나로 살게 만드는, 나의 고집으로. 나의 기준으로. 나의 생각으로. 온통 잡혀있는 거예요.

24시.

 그래서 우리는 24시 속에 살지 말고, 25시 하나님의 시간표 속으로 들어가세요.

 이사야 41장 10절에 뭐라고 말씀하셨습니까?

 그루터기가 된 너는 언제나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와 언제나 함께 함이요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니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 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창3:15 절대 언약으로 붙잡아줄 것이다.

마귀의 일을 멸해 주실 것이다.

뭐하고 있으면?

 감사의 원인을 알고 참으로 여러분이 범사에 감사하면 어마어마한 사람이 되는 것입니다.

이사야 6:13에 너는 그루터기라

 십분의 일이 다 사라져있어도 너는 남는 자다. 남을 자다. 남길 자다.

 경제가 사람을 덮어서 경제로 포로로 잡히고 경제로 인하여 우상 숭배가 급증하고 성읍이 불타고 십분의 일이 무너졌다 할지라도, 너는 남으리라. 그루터기. 잊지 마세요. 그루터기라는 말을.

나는 그루터기다.

 우리는 너무나 다른 것에 민감해져있어요.

 여러분이 지금 방황을 해도 나는 그루터기다.

 지금 여러분이 아무 응답이 없는 것처럼 보여도 나는 그루터기다.

 잊지 마세요. 명심해야 될 일이에요.

 창세기 3장 15절 뱀의 머리를 깨뜨리는 나는 그루터기다.

 지금 가진 건 없으나 나는 그루터기기 때문에 차고 넘치도록 흔들어 하나님이 채워주신다.

그루터기다.

잊지 마세요.

 왜 명심해야 되느냐면 하나님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가 피로 말미암아 우리가 어떻게 됐습니까? 구원 받은 하나님의 자녀가 된 거예요.

 십자가라는 그 죽음을 통해서 다 이루었다라는 그 언약 속에서 우리가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고 우리가 그루터기가 된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기도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리스도의 피로 말미암아 구원을 받은 하나님의 자녀라 반드시 기도 속으로 들어가야 돼요.

 몸부림치는 기도가 아니라, 누림의 기도. 누림의. 나는 하나님의 자녀다. 나는 그루터기다. 세상 끝나는 날까지 내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왜?

 네가 그리스도 안에 있기 때문에.

 그리스도는 하나님 안에 있기 때문에.

 요14:26에 가르쳐주시고 이제는 생각나게 하시고 무엇이든지 깨닫게 해주시는 것이다.

 내가 너희에게 세상이 주는 평안이 아닌 참 평안을 준다.

 어마어마한 이런 자격을 갖춘 우리는 언약의 사람이요 그루터기요 하나님의 자녀입니다.

 창3:15 뱀의 머리를 깨뜨리는 그리스도 이름의 권세와 권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마침표가 없습니다.

그래서 항상 기도하라는 거예요.

왜?

원인을 알고 있기 때문에.

 창3장 흑암이 사단이 악령이 귀신들이 떼거지로 몰려오니까.

 순식간에 마귀는 틈을 타고 들어오기 때문에.

 생각만 하나님의 자녀에서 이탈 되어지면 순식간에 생각을 완전 장악해버리니까.

 그래서 교회가 있는 것이고 그래서 새벽 기도회가 있는 것이고 그래서 그리스도의 새 영을 우리에게 주셔서 처처에 네 몸에 불어넣으라.

너는 그루터기라.

너는 하나님의 자녀라.

 세상 끝나는 날까지 살아계신 하나님이 너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이런 말씀을 여러분이 지켜야 결국은 예수님을 사랑한다는 거예요.

 그래서 히브리서 13:8에 예수 그리스도는 마침표가 아니라,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토록 동일하시다.

살아계시다.

 이거 꼭 해야 됩니다 여러분.

 요16:23에 명확하게 기록되어있습니다.

그 날에는

 드디어 보십시오. 죽음과 부활을 통해서 이제는 성령이 역사하는 그 날에는 너희가 아무 것도 내게 묻지 아니하리라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가 무엇이든지 아버지께 구하는 것을 내 이름으로 주시리라.

 살아계신 하나님, 우리는 그분의 자녀요 우리는 그분이 남겨놓은 그루터기요.

 그래서 우리는 항상 그리스도 그 영을 가지고 권세와 권능을 그 성령의 역사를 일으키는 증인이 되기를 축복합니다.

 절대 기도 없이는 하나님의 자녀들에게는 응답을 줄 수 없어요.

그게 언약이에요.

 어떻게 우리가 불신자보다도 지금 우리는 수준이 떨어지면 안 돼요.

 오직 그리스도 이름으로 한 번만 내 자아를 무너뜨려보세요.

 누가복음 9:23-24 에 꼭 하시면 나를 따라오려거든 자기를 부인하고 날마다 제 십자가를 지고 나를 따를 것이니라.

해보세요. 꼭 해요.

 누구든지 제 목숨을 구원하고자 하면 잃을 것이요 누구든지 나를 위하여 제 목숨을 잃으면 구원하리라.

 여러분의 목숨을 창세기 3장으로 장악된 그 목숨을 포기하고 그리스도의 영을 받으세요.

그게 사는 길이에요.

 진리의 성령이 여러분에게 이제 항상 함께 하실텐데.

 그래서 우리 기도가 응답되지 않는 까닭은, 야고보 예수님의 동생이 알려줬습니다.

 도대체 응답이 되지 않는 까닭이 뭐냐?

야고보서 4:1-3

 너희 중에 싸움이 어디로부터 다툼이 어디로부터 나느냐 너희 지체 중에서 싸우는 정욕으로부터 나는 것이 아니냐.

 보세요. 내가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님의 자녀로 그루터기가 되지 아니하면, 다툼이 어디에서 나느냐고 묻잖아요.

 2절- 너희는 욕심을 내어도 얻지 못하여 살인하며 시기하여도 능히 취하지 못하므로 다투고 싸우는도다 너희가 얻지 못함은 구하지 아니하기 때문이요.

 3절- 구하여도 받지 못함은 정욕으로 쓰려고 잘못 구하기 때문이라.

 그리스도 이름으로 구하지 않고 자신의 정욕으로 요구하려고 한다는 거예요.

 그리스도 이름으로 자기 자아를 깨뜨리지 않고 자기 십자가를 짊어지지 아니하고 자기 자신의 정욕으로 구하여 행하는도다.

 그리스도 이름이 빠져버린 거예요.

 그래놓고는 마지막 마침표만 쓰는 거예요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어마어마하게 틀린 기도를 지금 한국 교회는 하고 있으니 가짜 교인만 배출하고 있는 것입니다.

기도하는 사람이 왜 다툽니까?

 요8:44로 요8:44 상태에서 구하기 때문에 예수 그리스도 이름만 마침표로 쓰는 거예요.

이제 알아들었습니까 여러분

 이번 새벽 기도를 통해서 여러분 영혼이 정말 치유 받고 생각이 치유 받고 욕망으로 살아가려고 여러분의 영혼을 장악하고 있는 옛사람의 자아가 오늘 깨뜨려지는 귀한 기도회가 되기를 축복합니다.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사는 사람이 무슨 일을 해야 되느냐면, 죄의 권세 사망 권세 지옥 권세를 깨뜨려야 이 욕망의 저주로부터 여러분이 벗어날 수 있습니다.

 욕망의 저주에서 벗어나지 못하면 하나님이 여러분을 지은 하나님의 형상을 여러분이 못 느끼고 사는 거예요.

 사람이 사람답게 살아보지 못하고, 들에 피는 들꽃의 향기 하나 못 맡으면서 욕망으로만 지쳐 살아가는 거예요.

 하나님이 지으신 그 수많은 세계 그 감미롭고 따뜻하고 아름답게 느껴지는 그 솔솔 불어오는 바람결 하나도 전혀 감각도 없이 욕망의 옷을 입고 몸부림을 치고 있을 뿐입니다.

 그리스도가 우리를 어떻게 구원하셨는가를 여러분이 알게 된다면 구원에 합당한 삶을 살 수밖에 없어요. 그게 기도입니다.

기도가 왜 안 됩니까?

 예수님을 사랑하지 않아서.

 그의 십자가의 죽음이 나하고 아무 상관이 없으니까.

왜? 내 욕망으로 살기 때문에.

 그러나 내 욕망을 쳐서 죽이기 시작하면 그분의 사랑을 더욱 느끼게 돼요.

 내 자아를 쳐서 복종하면 복종시키는 만큼 예수님을 정말 사랑할 수밖에 없는 그 사랑을 느낄 수 있어요.

네가 나를 사랑하느냐? 아멘

네가 나를 사랑하느냐? 아멘

 네가 나를 사랑하느냐? 아가페적인 사랑입니다. 내 목숨보다도 더 귀한 당신은 나의 주가 되십니다.

얼마나..

 디모데후서 2장 19절에 보니까 그리스도의 인치심을 받은 자는 뭐라고 되어있습니까?

 그러나 하나님의 견고한 터는 섰으니 인침이 있어 일렀으되 주께서 자기 백성을 아신다 하며 또 주의 이름을 부르는 자마다 불의에서 떠날지어다 하였느니라.

 그리스도라는 그 이름을 아는 자는 불의에서 언제나 떠날지어다 하였음이니라.

 얼마나 여러분이 매력이 있고 하나님은 지금 여러분이 그 이름을 부를 때마다 아마 향기를 느낄 것 같아요.

 그리스도 안에 있는 너를 사랑한다.

 그냥 사랑이 아니라, 죽음의 사랑.

 그래서 여러분에게 부활의 영 그리스도를 주신 거예요.

 이제는 너는 영원히 살게 된다.

 모든 것을, 아버지의 모든 것을 너는 가진 자가 된 것이다.

 그걸 하나님의 자녀라고 하고, 그걸 그루터기라고 하는 거예요.

 이런 축복을 가지고 살면서도 거기에 대한 단어에 명심하는 힘이 없으니까 명심하는 기도의 힘이 없으니까 모든 걸 매일 매일 빼앗기고 사는 거예요.

 그래서 여러분은 무슨 일이 있어도 세상 수준으로 살지 않기로 결단내려야 돼요.

나는 하나님의 자녀다.

나는 그루터기다.

 창조주 하나님이 그리스도 안에 있는 나에게 모든 것을 주시기로 약속하셨다.

 치유하시고 함께하시고 역사하시고 마귀의 일을 멸하게 하셨다.

힘있게.

 그래서 기도가 잘 안 될 때는 자신을 돌아보고 내가 예수님의 이름으로 지금 구하고 있는지, 아니면 자신의 정욕으로 구하고 있는가를 잘 들여다봐야 돼요.

 여러분이 죽고 난 후에 가장 큰 후회가 바로 뭐냐?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하지 않은 거라는 것입니다.

 자신의 생각으로만 잡혀있을 뿐이지 그리스도 이름으로 살아보지 않은 것이 가장 큰 후회라고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진짜 믿어지면 기도라는 것이 되어지거든요.

 무시로 성령 안에서 가능하고, 정시기도 가능하고, 식사하면서 언어를 사용할 때마다 기도가 25시 속에 있어야 돼요.

 그래서 기도하지 않고 인생을 살았던 거지 나사로가 가장 크게 후회했잖아요.

 왜 부자상에서 떨어지는 부스러기를 먹고만 인생을 살았는지 후회했잖아요.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했으면 만물을 복종케 하는 이름이요 모든 축복을 다 가지고 누리면서 하나님의 자녀로 그루터기로 살아갈 수밖에 없는데, 자녀된 신분을 상실해버리고 그루터기라는 그 단어를 여러분 몸에서 언약이 있지 않고 버려버린 거예요.

 그래서 원인을 모르니까 어떤 원인으로 하나님이 나를 자녀 삼아주셨는가를 모르니까 기뻐하지 않고 기도라는 누림 없이 시달리고만 사는 거예요.

이젠 바꾸세요.

여러분은 그리스도인입니다.

성이 바뀌지 않아요 이젠

 그런데 여러분이 그리스도 성이 그리스도인데 여러분이 바꿔버려 최씨로.

최씨로 사니까 힘들지.

하나님의 자녀로 사십시오.

 무슨 일이 있어도 우리는 그루터기다. 하나님의 자녀다.

 예수님의 이름에 걸맞게 한 번만 여러분이 구해보세요.

얼마나 멋있습니까.

내 수준에서 구하지 말고.

엘리 엘리 라마 사박다니

 하나님이여 하나님이여 어찌하여 나를 버리셨나이까.

 내 원대로 마옵시고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옵소서.

자기를 꺾는 기도.

 예수님도 자신을 꺾는 기도를 하셨다니까.

 사도바울도 자신을 날마다 쳐서 복종시키는 기도 속에서 세계를 가졌어요 영혼을 갖게 되고.

 예수님의 이름에 걸맞는 기도가 다른 게 아니에요. 뱀의 머리를 깨뜨려라.

 권세를 사용해야 될 것 아니에요. 하나님의 자녀라고. 나는 그루터기라고. 모든 문제가 끝났다고. 마귀야 가라고. 나에게는 오직 성령 충만 밖에 없다. 해야 됩니다.

 그래야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게 되는 거예요.

 하나님의 성령 그리스도 그 이름을 힘입어 내 속에 있는 더러운 것들을 내어쫓는 것이면 하나님 나라가 너희에게 임하게 된 것이다.

 사나 죽으나 나는 그리스도의 것이다. 하나님의 자녀다. 나는 그루터기다.

이것 해야 돼요.

 이래야 두려워하는 영으로부터 끝없이 뒤흔드는 영으로부터 여러분이 벗어날 수 있어요.

그래야 누려지는 거죠.

 그래서 무슨 일이 있어도 이제는 여러분은 양자의 영을 받고 그리스도 안에서 양자의 영을 받고 상속자가 되었으니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자는 결코 정죄함이 없고 죄와 사망의 법에서 이제는 여러분이 해방 받은 자요 옮겨진 자이기 때문에 해방자로 옮겨진 자로 오늘도 승리 있기를 축복합니다.

 그래서 살아계신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말씀을 믿으면 보혜사 진리의 영의 도움으로 기도가 일어나게 되는 거예요.

 내가 그리스도 안에 자꾸 있으면 진리의 영이 내 입술을 자꾸만 열어요.

나는 하나님의 자녀.

나는 그루터기.

 너는 두려워하지 말라. 떨지 말라. 하나님이 너와 항상 함께 계심이니라.

입술을 연다니까.

 그래서 어느 날 보면 여러분이 입술이 움직여지잖아요 어린 아이와 같이 순수하게.

 그걸 교제라고 하는 거예요 그걸 기도라고 하는 거예요.

 기도는 그래서 거창하게 하는 게 아니에요 입술이 움직이는 거예요 말씀으로.

 그런데 여러분의 입술은 뭘로 움직여요? 죽이는 걸로. 헐뜯는 걸로.

 끊임없이 그냥 욕지거리로 입술이 움직이니 그 입술이 저주를 받게 되는 거죠.

 입술이 하나님의 말씀에 비추어보니까 회개할 일은 회개하고 바꿀 건 바꾸고.

 얼마나 여러분이 고백할 것은 고백하고 그 이름의 성호를 찬양할 때는 감격하고.

 이때부터 육신대로 살아가는 것이 드디어 불편해지는 거예요.

 진리의 영이 여러분의 입술을 말씀으로 움직이게 만들면.

 육신대로 살아가는 것이 굉장히 몸에 불편해져요.

드디어.

 로마서 8장 12절에 기록되어있습니다.

 그러므로 형제들아 우리가 빚진 자로되 육신에게 져서 육신대로 살 것이 아니니라.

 그럼 육신대로 살 것이 아니면 선언을 해야 될 것 아니에요.

 죄와 사망의 법에서 내가 해방을 받았음이니라.

 맨날 빚졌다고 하면서 빚은 안 갚아요.

 빚 갚으라고 하지 않았어요 네가 선언을 하라고 했지.

 얼마나 위대한 일입니까.

 이 축복이 여러분의 것이 되기를 축복합니다.

 나는 하나님의 자녀 모든 문제 끝.

마귀야 가라 성령 충만

예수는 그리스도

선언을 하세요.

예수는 그리스도 노래


 이제는 여러분이 육신따라 살면 죽는 거예요 오히려.

 그래서 교회 다니는 사람이 육신따라 살면 몸의 행실대로 살면 자꾸 어려움이 오는 거예요.

알아들었어요?

 로마서 8장 13절에 기록되어있잖아요.

 너희가 육신대로 살면 반드시 죽을 것이로되 그리스도의 영으로써 몸의 행실을 죽이면 살게 된다.

 14절-무릇 하나님의 영으로 인도함을 받는 사람은 곧 하나님의 아들이라.

하나님의 자녀다.

 영으로 몸의 행실을 죽이면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거예요.

 이것 하나를 한국 교회가 지금 없애려고 하지 않아요 그러니까 법정에 가고 교회 안에 싸움이 매일 일어나고 다툼이 일어나는 거예요.

 나는 교회 와서 다투는 사람을 보면 정말 그리스도인이 아니구나.

 교회 것을 뺏어먹으려고 하는 사람들 보면, 그리스도인이 아니구나.

 교회가 무슨 일을 하는 것입니까? 전도와 선교 외에는 하는 일이 없어야 돼요.

 그것을 위해서 여러분이 하나님께로부터 부름을 받고 선택을 받았는데 교회 와서 다른 것을 자꾸 하려고 하니까 문제가 자꾸 어려워지는 거예요.

 나는 몸의 행실을 이루기 위하여 기도하는지 한 번 들여다보세요.

 몸의 행실을 이루기 위하여 기도하는 사람은 죽음의 행진곡으로 기도하는 거예요.

 결국은 죽음을 위한 기도로 자기가 지금 끌려가고 있는 거예요 사망 권세 잡은 자에게.

 끝없이 여러분을 뒤흔드는 놈이 드디어 끌고 가는 거예요.

 그러나 몸의 행실을 죽이기 위해서 기도하게 되면, 그는 하나님의 아들이라.

 생명이 성삼위 하나님의 영이 진리의 영이 그 사람을 데리고 간다.

 이렇게 차이가 어마어마해요. 내 자아 하나를 안 깨뜨리면.

 죽음의 기도를 드리고 있는 거예요 내 자아를 안 깨뜨리고 기도하는 것은.

 이젠 여러분은 하나님의 자녀들이 되었기 때문에 하나님이 책임져주십니다.

이 말을 못 알아들어요. 왜?

 미래의 두려움 때문에 미래가 불안하기 때문에.

 '하나님의 영으로 인도 받는 사람은 곧 하나님의 아들이라'.

 그래서 요1:12에 그리스도를 영접하면 하나님의 자녀 되어지는 권세를 주셨음이니라.

 자아를 깨뜨리고 요8:44를 깨뜨리라고 창3장을 깨뜨리라고 창6장을 깨뜨리라고 창11장을 깨뜨리라고.

행13:10을 깨뜨리라고

행16:16 깨뜨리라고

행 19:8 깨뜨리라고

요8:44 깨뜨리라고

 성경을 여러분에게 진단해놓았잖아요 그걸 깨뜨려야 그 암의 존재를 깨뜨려야 여러분이 살게 된다는 거예요.

 수고하고 무거운 짐을 깨뜨려라.

 네가 짊어지고 살면 너는 네가 죽는 것이다.

 네 문제 네가 해결하려고 하지 마라.

너는 하나님의 자녀다.

맞아요?

 너는 지금 문제가 있으나 그루터기가 되었다.

이 말을 못 알아들어요 지금.

 그러니 여러분이 다 지금 피곤한 거예요.

 내가 어떤 존재인지를 알면 어떻게 기도해야할지를 알게 되는 거예요.

예수는 그리스도

 틀림없이 핏값을 통해서 여러분이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다면, 여러분 안에 성령 내주 인도 역사하실 분이잖아요.

 그렇다면 무슨 기도를 해야겠어요? 나의 자아를 깨뜨리는 기도.

이것 하면 사단이 결박돼요.

 사단이 결박 되어져야 하늘의 시민권, 하늘의 보좌의 축복을 가지고 땅을 정복하게 되는 거예요.

 이걸 안하고 지금 여러분이 사는 것은 불신앙입니다.

 믿음은 뭐에요 성경은? 바라는 것들의 실상이요 보지 못하는 것들의 증거라.

 믿음으로 자녀된 신분 권세를 가지고 진짜 여러분이 그리스도 이름의 수준에 맞게 기도 속에 들어가세요.

 자녀된 신분 권세 7가지를 여러분이 항상 원인을 알고 기도하게 되면 누리게 되는 거예요 그걸.

 그러니 여러분이 얼마나 기쁘겠어요 얼마나 감사하겠어요.

 그런데 이런 게 없으니까 기도하라는 말이 부담스럽고 기뻐하라는 말이 짜증스럽고 감사하라는 말이 화가 나고 다툼이 나고 분노가 찾아오고.

근본을 빨리 치료하세요.

 여러분의 자아는 끝없이 뒤흔드는 사단의 영이에요.

 그놈이 여러분 몸뚱어리에서 거짓말을 하고 있는 거예요.

 그래서 너희는 너희 아비 마귀 거짓말쟁이로부터 났기 때문에 내 몸뚱어리에서 어마어마하게 거짓말하는 거예요.

 하나님의 자녀로 살지 못하게 그루터기로 살지 못하게.

 그래서 자신도 모르게 자신의 정욕이 강하게 나타나 살아보려고 몸부림을 치는 거예요.

 예수님은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셨어요.

 그분이 도대체 부활하셔서 어디 가셨어요?

 그분의 나라가 없다면 부활하실 이유가 없잖아요.

 여러분을 지으신 창조주 하나님이 아빠가 안 계시면 왜 굳이 부활해서 살아나십니까 그냥 무덤으로 가시지.

 진짜 여러분, 여러분의 아빠를 믿으십니까?

아빠를 진짜 믿으십니까?

 그렇다면 그분을 경험하십시오.

그리스도 이름으로.

 그러면 마6:8에 반드시 응답이 옵니다.

 세상 사람들을 본받지 않습니다.

 종교인들을 본받지 않습니다. 자기 자아를 깨뜨리지 않는 자들을 본받지 않습니다.

 구하기 전에 너희에게 있어야 할 것들을 하나님 너희 아버지께서 아시느니라.

 우리는 그리스도의 날까지 빌4:19에 채워주시는 하나님을 아는 것입니다.

 나의 하나님이, 그리스도 안에 있는 나의 하나님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이제는 영광이 있어요. 영광이.

 살아 어디든지 계시는 그 영광이.

 우리는 영광 가운데 시공간을 초월하시는 절대자 그 영광 가운데서 하나님의 자녀에게 그루터기에게 전도와 선교의 열정을 가지고 나는 전도와 선교 속에 있겠다고 기를 높이 드는 자에게 풍성한대로 너희 모든 쓸 것을 채워주시는 분이시다.

이분이 여러분의 아빠이십니다.

 무서워하는 종의 영을 받지 마시고, 양자의 영을 받으십시오.

 그렇다면 양자의 영을 받았다면 영적인 경험이 시작되면.

 두 영적 세계에 눈을 뜨게 될 것입니다.

아, 마귀가 있구나.

 무서워하는 영을 가졌느냐? 양자의 영을 가졌느냐?

 두려워하는 영이 있느냐? 평안의 영이 있느냐?

 그 때 영적인 눈을 뜨는 거예요.

 그래서 내가 기도 없이는 안 되는구나.

 반드시 그리스도 그 이름을 사용해야만 되지, 마침표 기도는 의미가 없는 것이구나.

 그래서 무시로 성령 안에서 나는 그리스도의 이름을 부르리라.

 이 축복이 오늘 여러분 영혼 속에 춤을 추는 날이 되기를 축복합니다.

 그래야 여러분의 처처에 그리스도의 영이 들어가 살게 되는 거예요.

 화장실이든 안방이든 티비를 보는 눈도 자녀들에게 순간 들여다보는 그 눈빛도 그리스도의 영이 들어가기를 축복합니다.


기도
 살아계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절망 속에서도 창3:15 여자의 후손 메시아 그리스도를 받은 자가 맞다면, 우리는 하나님의 자녀요 원수의 목전에서도 상을 베푸시는 하나님은 우리와 항상 함께계시며 우리의 목자 되심을 믿습니다.

 오늘도 우리의 영혼을 깨워주셨사오니 이제는 진리의 영으로 우리를 충만케 하여 주옵시고, 결단코 하나님의 자녀된 신분 권세를 참으로 명심하고 오늘 하루를 마음껏 누리는 자가 되게 하옵소서.

 그래서 영적인 눈을 뜨고 언제나 어둠에서 빛으로 나아가는 자가 되게 하시고, 사단의 권세에서 언제나 우리는 그리스도 이름으로 하나님께로 나아가는 자가 되게 하옵시고, 죄의 권세가 나를 짓누를 때마다 언제나 나는 그리스도 안에서 죄사함을 받고 무한한 하나님의 기업을 누릴 자라는 그 신분으로 오늘도 승리하게 하옵소서.

 우리 영혼 속에 그루터기가 온몸을 덮게 하여 주옵소서.

 주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특별새벽기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특별새벽기도 _6  (0) 2021.08.20
특별새벽기도 _5  (0) 2021.08.20
특별새벽기도 _3  (0) 2021.08.20
특별새벽기도 _ 2  (0) 2021.08.20
특별새벽기도 _ 1  (0) 2021.08.20